세상을 바꾸는 브랜드의 요구

한HAAN 기업으로서 변화를 만들고 촉진해나가야 한다는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변화는 행동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행동은 사업가로서 직원으로서 그리고 고객으로서 접근할 있는 모든 곳에서 근본적으로 이뤄져야 하며, 그래야만 변화의 가치는 사회 전반에 뿌리내릴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기업들은 사회 공헌 책무를 스스로 안고 있습니다. 요즘 새로운 세대의 기업은 단지 제품과 서비스 판매에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공헌이라는 DNA 의미 있게 발전시켜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오래된 기업, 전통 비즈니스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회적 변화를 감지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경험해야 때입니다.

이제부터 사회 공헌이라는 강한 목적 책임 의식이 없다면 대중으로부터 신뢰 받는 브랜드로서 미래 가치를 보장받기 힘들 것입니다.

앞으로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가늠하기에 앞서 인간적이고 윤리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실천하는 브랜드인지 따져 것입니다.

NGO 무언가 운동만이 인류에 봉착된 문제를 해결할 없습니다. 가치 창조를 위해서는 기업과 개인, 개인과 개인이 서로 돕고 협조해야 합니다.

이제 기업은 경제적 이익뿐만 아니라 사회적 혜택을 고려해야 합니다사회적 공헌을 위해 직접적으로 경제 투자를 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UN 제시하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대한 인식 제고 교육 활동에 지원하는 것도 의미 있습니다.

한HAAN 중에서 위기와 그와 관련된 건강, 교육 개발 문제를 주시했고, 현실적으로 스페인과 가까운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 사회를 돕기로 선택했습니다

상상해보세요! 세계적인 브랜드에서 이러한 문제를 지닌 지역사회 또는 마을, 국가의 일부만 도와준다면 부족과 같은 위기는 의외로 수월하게 해결될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이에 대해 오해는 금물입니다. 어느 브랜드가 얼마나 많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지 경쟁하자는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보다 긍정적인 세상을 위해 많은 시간과 투자를 하자는 의미입니다.

특정한 가지에만 집중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고 사회에서 받은 것들은 환원해 보세요! 당신은 무엇인가 바꿀 힘이 있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모른다면 직원부터 고객에 이르기까지 대중의 참여가 이뤄지는 것에 주목해 보세요. 의지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스스로 미디어가 되어 목소리를 높여 좋은 취지의 사회적 움직임에 가까이 있는 사람들의 동참을 끌어낼 있고, 이를 필두로 관계를 강화해 나가면 됩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그런 사람들과 접촉하고 있을 있으며, 변화의 출발점에 있을 있습니다.

한HAAN 미션을 가진 회사들과 기꺼이 네트워킹을 맺고자 하며, 그들과 함께 사회 공동체를 설립해 공동의 목표를 성취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믿고, 인류애를 믿으며, 함께 하면 강해진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어떤 상업활동을 하든 또는 무엇이 당신을 지원 하게 했든 문제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지구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행동하고 있다면, 우리는 그것만으로도 당신을 적극 지지하고 존중합니다.

한HAAN은 변화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