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NING CARE
AROUND

A personal care brand that puts social commitment first by raising awarness about the water crisis and giving solutions in developing countries.

HAAN 지구와 인류의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탄생한, 새로운 세대의 기업 하나입니다.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를 지향하는 한HAAN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벗어난 파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기업으로서,
게임 솔루션 서비스 분야와 같이 미래 혁신 가치를 제공하는 산업 하나가 것을 지향합니다.     

한HAAN 기존 산업에서 간과했던사회적 참여 핵심 가치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획기적인 컨셉의 퍼스널 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다른 한편으로 개발 도상국에 사회적 변화를 만드는 투자합니다.

‘터닝 케어 어라운드(Turning Care Around)’

즉, 주변 돌보기는 브랜드 비즈니스가 언제나 유념해야 할 동전의 양면과 같은 것입니다.
더 읽기

두 설립자 이야기

한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는 2018년, 비 오는 어느 날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한 작은 레스토랑에서 절친한 두 남자의 대화 속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0년간 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 신발과 액세서리 등 패션 유통 업체를 운영하던 에릭 아르멘고우(Eric Armengou)와 휴고 로비라(Hugo Rovira)는 열정을 갖고 세상에 가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놀라운 모험이 될 ‘인생 프로젝트’를 기획했고, 그 일환으로 ‘퍼스널 케어’ 분야에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의 위생과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을 통해 사회적인 공헌과 경제적 이익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생각했고, 그 결과가 바로 물을 사용하지 않고 손을 깨끗이 세정할 수 있는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였습니다.

왜 물일까?

물은 누구나 알고 있듯 인류 생명과 직결된 중요한 요소입니다.

깨끗한 물과 개인 위생은 UN에서 내세우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6위를 차지할 만큼 세계적인 화두입니다.

오늘날 물과 개인 위생에 관련된 문제는 세계 인구의 40%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온 상승의 문제와도 결부되어 있습니다.

물은 지구의 70% 차지하지만 3%만이 깨끗하고, 3분의 2 빙하 속에 존재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인류가 마시고 사용할 있는 물은 날이 갈수록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안전한 물을 공급받을 없다는 결국 생존의 문제를 의미할 아니라 열악한 건강 교육과 경체 침체로 이어지며 악순환의 고리를 생성하게 됩니다.   

MADE IN SPAIN

스페인은 뷰티&케어 산업 분야에서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갖고 있는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HAAN 연구개발팀은 스페인 현지 연구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퍼스널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